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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uplicate

Unreal Engine 프로젝트 재생성 스크립트

작성일
2021/10/18 09:15
분류
Unreal
언리얼 엔진은 유니티와는 다르게 스크립트 이름 변경이 매우 어렵다. 스크립트 이름이 변경되거나 삭제될 때 마다 프로젝트를 종료하고 임시 파일을 삭제한 뒤 C++ 프로젝트를 재 생성해 실행시켜야 한다.
다음 스크립트는 위의 귀찮은 과정을 조금이나마 줄이고자 만든 .bat 실행파일이다. 프로젝트 디렉토리에 넣고 에디터를 종료시킨 뒤 실행시키면 된다.
@echo off title Regenerate C++ Scripts for %%I in (.) do set CurrDirName=%%~nxI echo Regenerate C++ Scripts echo written by Rekorn echo. echo ========================== echo Deleting Projects echo ========================== echo Deleting .vs rmdir /s /q .\.vs echo Deleting Binaries rmdir /s /q .\Binaries echo Deleting Intermediate rmdir /s /q .\Intermediate echo Deleting %CurrDirName%.sln del .\%CurrDirName%.sln echo. echo ========================== echo Generating Projects echo ========================== echo Generate from %CurrDirName%.uproject "C:\Program Files\Epic Games\UE_5.0EA\Engine\Binaries\DotNET\UnrealBuildTool\UnrealBuildTool.exe" -projectfiles -project=%cd%\%CurrDirName%.uproject -game -rocket -progress echo. echo ========================== echo Starting Projects echo ========================== .\%CurrDirName%.uproject timeout /t 5
Bash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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